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정관장의 ‘GLPro’가 ‘채단탄(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서의 식사 방식)’ 캠페인과 함께 식단 기반의 실천형 건강 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과일·채소용기 유명 브랜드 ’룬드런던’의 후르츠팟을 함께 구성한 ‘GLPro혈당 루틴 에디션’ 한정판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혈당 관리를 돕는 ‘GLPro 코어, ‘GLPro더블컷’ 제품으로 구성되며, 두 제품 모두 600ml ‘후르츠팟’ 전용 용기가 함께 제공된다.
‘룬드런던’의 후르츠팟은 용기 안에 쏙 들어가는 포크가 포함돼 있으며, 방울토마토 약 15개가 들어가는 넉넉한 용량이다. 물기를 빼주는 콜랜더(내부 바스켓)가 함께 들어 있어 과일과 채소를 시들지 않고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GLPro’는 국내 최초로 ‘정관장 홍삼의 5대 기능(면역력 증진·피로 개선·혈행 개선·항산화·기억력 개선)’에 더해, 혈당 조절 기능성을 인정받은 홍삼을 기반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출시 7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정관장은 한정판 제품을 활용한 ‘하루 혈당 헬시 루틴’도 소개한다. 아침 출근길에는 에스컬레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고, 점심 식사 전에는 ‘GLPro’를 섭취한 뒤 채소–단백질–탄수화물 순으로 식사하는 방식이다. 점심 식사 후에는 약 30분간 가벼운 산책을, 오후 3시에는 책상과 소파에서 잠시 일어나 스트레칭을, 오후 4시에는 과자 대신 견과류 한 줌으로 간식을 대체한다. 저녁 6시에는 후르츠팟에 미리 준비해 온 간편식을 활용해 가볍게 저녁 식사를 하는 방식을 권장하고 있다.
특히 식사 때마다 혈당을 조절하는 호르몬이 분비되는 만큼, 자주 먹는 것보다 식사 간격을 최소 3~4시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하면 호르몬이 과다 분비되는 것을 막을 수 있고, 지방 대사도 보다 활발해질 수 있다.
정관장 관계자는 “일상 생활에서의 작은 습관 변화에 GLPro 를 더하면 늘어났던 뱃살과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GLPro혈당 루틴 에디션’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와의 컬레버레이션을 확대해 혈당·체지방 관리는 물론, 소비자들의 일상 전반에 걸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만드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12월 7일까지 올 한 해 건강한 마무리를 응원하는 의미로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과 '홍삼정'을 비롯해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 여성 건강을 위한 '화애락', 혈당조절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GLPro 더블컷(21병)'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