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게임테일즈가 개발한 MMORPG ‘더 스타라이트의 연말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하는 개발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이번 방송은 24일 오후 7시 ‘더 스타라이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컴투스는 이를 통해 게임의 향후 개발 방향을 직접 소개하고 이용자들이 사전에 남긴 질문은 물론 방송 중 실시간으로 접수되는 질의에도 즉각 답변할 예정이다. 방송에는 박경태 기획실장과 김호성 사업부장이 출연해 연말 핵심 업데이트 내용을 상세히 설명한다.
먼저 26일 적용될 대규모 업데이트가 집중 소개된다. 신규 지역 ‘부서진 대지’, 월드 단위 개편이 이뤄지는 ‘별의 낙원’, 신규 성물 및 보스 몬스터, 전투·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변화가 공개된다.
이어 12월 업데이트로 예정된 길드 던전, 길드 창고 및 분배 시스템 등 협동 중심 신규 콘텐츠도 처음 소개된다. 길드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운영 이벤트 정보와 함께 신규 클래스 개발 현황 등 내년 상반기 콘텐츠 로드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특별 보상 쿠폰도 제공돼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더 스타라이트’는 다차원 세계관과 영웅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로, 정식 서비스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이어오며 다양한 콘텐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