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쿠팡이 ‘이달의할인추천’ 기획전을 열고 다양한 식품을 최대 58%까지 할인한다고 16일 밝혔다. 10월은 음료, 간식, 건강식품 등 테마로 구성했다. 취급상품은 2000여종에 달환다.
먼저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커피&차’를 테마로 행사가 진행된다. 일교차가 커지며 따뜻한 음료를 많이 찾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상품이 선정됐다. 최저가로는 3000원대 상품(유씨씨 고메커피 룽고 포르테 06 캡슐커피)부터 만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네스카페 수프리모 아메리카노 블랙 ▲탐앤탐스 드립커피 예가체프 ▲아워티 쟈뎅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펄세스 스테비아 율무차 등이 있다. 또 ▲스테비아스위트 마일드 커피믹스 ▲CONA 스테비아 커피믹스 등 대체당을 활용한 상품을 포함해 ▲유씨씨커피 쇼쿠닝 드립 마일드 블렌드 커피 등 인스턴트 커피도 인기다.
10월 3주차(21~27일)에는 다양한 교육기관에서 진행하는 가을 행사를 위해 초콜릿, 캔디, 젤리 등 간식을 마련했으며 대용량 음료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10월 4주차(28~31일)는 면역력 증진을 돕는다고 알려진 홍삼을 비롯해 다양한 영양제를 선보인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각종 음료와 간식, 영양제를 알뜰하게 쟁일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