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삼성생명은 오는 31일까지 삼성생명 다이렉트에서 보장형·금융형 다이렉트 보험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이렉트 채널을 통해 대상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이 가입 후 3회차 납입을 완료하고 계약을 정상 유지할 경우, 4월 말 이내에 경품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보장형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보험료 구간에 따라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에서 최대 2만원이 제공된다. 대상에는 입원건강보험, 정기보험, 암보험, 비갱신암보험, 치아보험, 뇌심건강보험 등 삼성생명 다이렉트의 주요 보장성 상품이 포함됐다.
금융형 상품 이벤트도 병행된다. ‘돌려받는 연금저축보험’과 ‘인터넷 NEW 연금보험’은 월 보험료 10만원 이상으로 첫 가입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3만원을 지급한다. ‘바로받는 연금보험’은 5천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또는 스타벅스 3만원권 중 하나를 선택해 제공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맞아 다이렉트 고객을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디지털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