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삼립의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2026년 말의 해를 맞아 새해 응원 메시지를 담은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 3종을 선보였다. 새해 다짐을 시작한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스스로를 응원하며 한 해를 건강하게 이어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이번 신제품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마(馬)’와 제품 원료로 사용된 ‘마요네즈’에서 착안해 제품명을 붙였다. ‘새해 메세지 마(馬)요 샐러드’는 에그마요ㆍ바질마요ㆍ참치마요 등 고소한 토핑에 신선한 당근채를 더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살렸다. 단백질 함량이 높은 원재료로 포만감을 높였다.
할라피뇨바베큐소스로 풍미를 더한 훈제목살과 에그마요가 어우러진 ‘미루지마요 훈제목살에그마요’, 바질마요소스에 한입 닭가슴살 큐브치킨과 아몬드∙크렌베리를 더한 ‘멈추지마요 바질큐브치킨마요’, 참치마요에 불닭소스의 매콤함과 치킨 토핑을 더한 ‘흔들리지마요 매콤치킨참치마요’ 등 3종이다. 편의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삼립 담당자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자 재치 있는 콘셉트의 신제품을 기획했다. 2026년에도 웰니스 브랜드 피그인더가든과 함께 건강한 일상을 이어나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