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복날을 맞아 오는 8월 8일 오후 7시부터 8시 20분까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대표 인기 메뉴 6종을 최대 7천 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카쇼라는 마지막 복날인 말복(8월 9일)에 맞춘 ‘복날 특가’ 콘셉트로, 무더위 속 소비자들에게 든든한 한 끼와 시원한 혜택을 동시에 전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실시간 방송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방송은 총 80분간 진행되며, 이준호, 김은영 등 유명 쇼호스트가 참여해 bhc 신메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콰삭톡 ▲뿌링클 ▲콰삭킹 ▲후라이드반양념반 등 다양한 여름철 추천 조합을 소개한다. 특히 bhc의 인기 메뉴에 bhc의 치즈볼과 음료를 더해 한층 더 풍성하게 구성해, 고객들이 집에서도 알찬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라이브 시간 내 모바일 교환권을 구매한 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총 50명을 추첨해 1만 원 잔액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방송 중 실시간으로 발표된다.
아울러, bhc는 해당 라이브 방송 외에도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사전 특가 할인 혜택을 운영한다. 특히 8월 8일부터 10일까지는 3종 상품에 한하여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2천 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최대 7천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뿌링클+콜라(1.25L), ▲콰삭킹+콜라(1.25L), ▲후라이드반양념반+콜라(1.25L), ▲콰삭톡+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L, ▲콰삭톡콤보+코카-콜라제로1.25L, ▲뿌링클콤보+치즈볼+코카-콜라제로1.25L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bhc 관계자는 “말복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bhc 치킨을 보다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특성에 맞춘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