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쿠팡이 휴렉의 신제품 ‘히트’ 음식물처리기를 오는 8일까지 단독으로 로켓배송을 통해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사전구매 시 특별 할인이 적용되며 다양한 사은품 증정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015년 설립된 휴렉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음식물처리기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음식물처리기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전문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히트’ 음식물처리기는 기존 제품들이 처리하지 못했던 닭뼈, 돼지뼈, 조개껍질 등 단단한 일반쓰레기까지 구분 없이 분쇄하는 압도적인 성능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투입 가능한 음식물의 제약으로 인한 소비자의 불편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타사 대비 월등한 필터 수명과 4L의 대용량으로 1인 가구부터 4인 가구까지 모두 제한없이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은 이번 단독 론칭을 기념해, 사전예약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대용량 필터 및 배달앱 e-쿠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QR 영수증 이벤트 참여 시 휴렉 전속모델 류수영의 ‘평생레시피’ 책 증정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사업본부장은 "음식물 처리의 불편함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휴렉의 신제품을 쿠팡 고객들에게 가장 먼저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