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 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신메뉴 ‘막창 누들 숯불치킨’을 출시하며 인기 스트리머이자 게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이상호’(소속사: 아이엠브랜드)에게 신메뉴 협찬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찬은 게임 크리에이터와 먹방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젊은 소비자층에게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상호’는 유튜브에서 높은 팬덤과 영향력을 자랑하는 크리에이터로, 이번 협찬을 통해 신메뉴의 매력을 생생히 전달했다.
신제품 ‘막창 누들 숯불치킨’은 이베리코 품종 막창의 쫄깃한 식감과 독특한 풍미를 살린 메뉴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만의 특제 양념과 숯불 향이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특히, 막창을 누들 형태로 길게 뽑아낸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 제품을 색다른 시그니처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협찬을 기념하여 구매인증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게이밍 기어 세트와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 기영이숯불치킨 앱에서 첫 주문시 7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협찬과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메뉴와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