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미백 신제품인 ‘자정앰플세럼’을 출시했다. 설화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미백 라인인 ‘자정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인삼 유래 미백 성분인 ‘진생엑토인™’과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결합해 노화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를 바로잡는 미백 효과를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진생다당체와 엑토인을 결합한 설화수의 독자 원료인 진생엑토인™과 나이아신아마이드의 결합 효과로 4.17배의 투명 광채를 나타낸다.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서도 4주 사용자의 96%와 8주 사용자의 100%에서 색소 침착 및 잡티 개선 효과가 확인되었다.노란기, 붉은기, 기미, 멜라닌, 투명도, 윤기, 밝기, 다크서클, 수분량 등 10개의 미백 항목에서도 전반적인 개선 효과가 입증되었다. 또한 사용 중단 후 7일이 지나도 색소침착, 멜라닌, 밝기 개선 효과가 유지되는 등 높은 미백 유지력을 보여주었다.
설화수 자정앰플세럼은 가볍고 포근한 ‘실크 캐시미어’ 질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편안하게 마무리되는 느낌도 선사한다. 사용 후 장시간 보습감이 지속되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상태를 유지한다.
설화수는 이번 ‘자정앰플세럼’을 비롯해 ‘자정수’와 ‘자정유액’을 2026년 1월 중국에서 먼저 출시했으며, 2월부터는 ‘자정기미코렉터’를 포함한 자정 라인의 모든 제품을 한국과 아세안, 북미 등 주요 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