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한상우)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국내 서비스 3.5주년을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 ‘3.5th Anniversar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대규모 기념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한층 강화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먼저 16일까지 모든 이용자가 함께 목표를 달성하는 협동 이벤트 ‘UMA Summer’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육성 플레이를 통해 페스티벌 연회장 손님들에게 ‘무더위 사냥 드링크’를 전달하며, 전체 누적 목표 달성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3.5th Anniversary 기념 미션 제2탄’을 통해 내년 1월 20일까지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 쥬얼과 SSR 등급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로그인 보너스에서는 매일 쥬얼 300개씩 최대 3,000개와 함께 SSR 서포트 카드 ‘[우리의 교정에, 사랑을 담아] 부에나 비스타’를 제공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쥬얼 3,00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로는 냉혹한 실력 지상주의 캐릭터 ‘젠틸돈나’가 업데이트됐다. SSR 서포트 카드 ‘[Devilish Whispers] 스틸 인 러브’와 ‘[모두에게 굿 마블러스☆] 마블러스 선데이’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와 함께 인자 지정 기능, 선택지 효과 사전 확인 기능 등 육성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 개선도 조기 도입됐다. 일러스트 작가 JAZZ JACK과의 협업 굿즈 제작과 KFC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도 선보이며 3.5주년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