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bhc가 22일까지 사이드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 주문 시 매일 4천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이막치즈볼 위크’를 진행한다. 지난 8월 출시한 ‘카이막 치즈볼’의 매력을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직접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bhc 자사 앱에서 4천 원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내 1회 사용이 가능하다. 쿠폰은 카이막 치즈볼 메뉴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적용할 수 있으며 매일 반복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카이막 치즈볼 할인 쿠폰 사용 후, 이벤트 응모하기 버튼을 누른 고객들 중 총 300명을 추첨해 ‘bhc치킨 모바일 금액권 5천 원’을 증정한다. 응모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한 번만 하면 되며, 행사 기간 동안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bhc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 앱 주문 활성화를 통한 가맹점의 배달앱 중개 수수료 부담 완화 및 매출 기회를 확대해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상생 구조를 이어가고자 한다.
‘카이막 치즈볼’은 bhc가 지난 8월 새롭게 선보인 사이드 메뉴로, 튀르키예 전통 유제품 ‘카이막’을 활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치즈볼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어우러져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bhc 관계자는 “카이막 치즈볼은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음에도 부드럽고 진한 맛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메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 더 많은 분들이 카이막 치즈볼의 맛을 직접 느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메뉴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