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정관장이 9월 16일부터 29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추석선물 팝업스토어 ‘기프트 갤러리 情(정)’을 운영한다. 개인의 취향을 반영한 맞춤형 특별포장을 통해 소중한 분들께 정성과 품격이 담긴 추석선물을 전할 수 있는 팝업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정관장의 상징인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밝은 조명의 선반과 정교하게 연출된 선물 조형물을 배치해 마치 갤러리에서 작품을 감상하는 듯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고풍스러운 6가지 색상의 오간자 원단으로 제작한 노방가방과 감사 메시지를 담을 수 있는 종이 장식패 4종, 팝업의 핵심 키워드인 ‘정(情)’을 활용한 자수패치 4종 등을 마련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원하는 포장으로 정관장의 대표 제품들을 전통미가 깃든 포장으로 전할 수 있어, 선물의 가치를 한층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정관장은 팝업 방문 고객을 위한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정관장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팝업 현장사진을 업로드하면 ‘GLPro 더블컷’ 1병 또는 정관장 모델 박보검의 이미지가 담긴 키링을 증정한다. 팝업에서 구매한 고객 중 구매 인증샷을 올리신 분들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정관장 특별포장 제품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추석선물의 가치를 높이고,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포장을 선택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정관장의 바른 건강을 소중한 사람에게 정성스럽게 전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10월 9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케어 전문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