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글로벌 아트 토이 브랜드 '팝마트'의 특별 전시회 'HELLO, MOON'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는 12일까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팝마트를 대표하는 인기 캐릭터 '몰리(MOLLY)' 시리즈 중에서도 우주 콘셉트의 확장된 세계관을 담은 '메가 스페이스 몰리'를 소개한다.
'메가 스페이스 몰리'는 달과 우주를 상징하는 테마 아래 몰리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글로벌 전시로, 한국과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총 7개국에서 개최된다. 팝업스토어 방문객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달과 나의 이야기' 스토리보드 완성 이벤트와 우주 항공샷 포토존 등 준비된 체험 프로그램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우주 캡슐 출입 허가증' 등 특별한 선물을 증정하며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팝마트 코리아 인스타그램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메가 로얄 몰리 벨벳', '메가 스페이스 몰리 로보' 등 국내에 처음 소개하는 다양한 메가 컬렉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 스위트파크에서는 ‘메가 스페이스 몰리’ 외 팝마트의 다양한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미니 스토어 ‘로보샵 팝업’이 오는 15일까지 운영된다. 8월 중순에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지하 2층 하이퍼그라운드에 정식 매장도 오픈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