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풀무원식품은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맞아 여름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즌 한정 굿즈 및 경품 증정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철, 풀무원의 여름면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고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도 풀무원 스테디셀러부터 신규 출시 제품까지 매우 다양하게 구성했다.
풀무원 ‘평양냉면’, ‘동치미냉면’, ‘함흥비빔냉면’을 비롯해 지난 6월 새롭게 선보인 전문점식 냉모밀 ‘가쓰오 냉모밀’, 플래그십 냉면 3종 ‘한우 물냉면’, ‘속초식 코다리냉면’, ‘매콤 칡냉면’도 포함된다.
우선, 시즌 한정 굿즈 증정 이벤트로, 7월 2주 차부터 풀무원 여름면 4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비치볼을 증정하며, 8월 1주 차부터는 여름면 4인 제품 2개를 구매한 고객에게 비치백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7월 1~2주 차와 8월 3~4주 차에는 이마트, 롯데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행사 진행 지점에서 풀무원 여름면 간편식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즉석 당첨 ‘뽑기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 본품 추가 증정은 물론, 다양한 카테고리의 경품이 제공되며, 제품별 할인, 1+1행사 등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매 여름 냉장면 사업에서 최고 실적을 경신하여, 소비자의 성원에 감사드리는 의미를 담아 올여름 풀무원의 여름면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라며 “풀무원은 냉장면 시장 No.1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