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이마트24가 문체부 주관 지역활성화 프로젝트 ‘로컬100’ 대상지 중 한 곳인 양양 ‘서피비치’와 손잡고 리큐르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10일 판매한다.
‘서피비치’는 강원도 양양에 위치. 푸른 동해에서 서핑과 파티를 모두 즐길 수 있어 한해 15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여름철 대표 핫플레이스로, ‘지난 수년 간 방문해준 서퍼 및 관광객들의 관심과 인기에 힘입어 이번 상품을 기획했으며, 편의점 중 이마트24가 단독으로 판매한다.
힙한 이미지가 물씬 묻어나는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쌀과 누룩 등을 넣어 전통적인 제조방식으로 만든 증류주에 애플망고가 활용돼 달콤한 맛과 향이 특징인 리큐르로, 375ml 용량에 알코올 도수는 14도다. ‘서피비치 애플망고’는 ‘스트레이트’, ‘온더락’, ‘하이볼’ 등 여러 형태로 음용 가능하고 다양한 음식과도 쉽게 페어링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말까지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행사카드(NH농협카드/우리카드)로 결제 시 30% 할인된 금액에 구입할 수 있으며, 동일 상품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서피비치 서핑 입문 강습권’* 2장을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증정한다. 이마트24는 ‘서피비치 애플망고’를 구매하면서 CJ ONE 포인트 적립 시 기본 적립에 추가로 2,500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보다 앞서 1일부터는 하겐다즈 상품을 결제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서피비치 서핑 입문 강습권’ 2장을 추첨을 통해 매일 40명에게 증정하는 혜택을 7월 한 달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이마트24는 ‘로컬100’ 대상지 중 15곳의 명소와 축제를 대상지로 스탬프투어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초부터는 ‘진해군항제’, ‘춘천마임축제’와 같은 여러 ‘로컬100’ 대상지들과 손잡고 다양한 상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마트24 영업마케팅팀 나경곤 파트너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맞춰 양양 ‘서피비치’와 손잡고 많은 고객들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힙한 상품과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로컬100’ 대상지들과 협업을 통해 재미와 함께 지역발전 또한 도모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