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세르지오 타키니가 '타키니 위크' 행사를 기념해 여름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세르지오 타키니만의 감성을 담아냈으며,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7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타키니 위크' 행사를 기념해 선보인다.
눈여겨볼 만한 아이템은 여름 시즌 클래식 아이템으로 꼽히는 '폴로 반팔 티셔츠'와 '반팔 니트'다. '폴로 반팔 티셔츠'는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상징하는 라파챠 로고를 중심으로 디자인되었으며, 아시안 체형에 최적화된 실루엣과 기장으로 편안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타키니 위크' 기간에는 시즌 주요 상품 및 베스트 제품 등 다양한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 마련됐다. 이외에도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쿠폰, 자사몰 특가전,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마련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세르지오 타키니 관계자는 "이번 '타키니 위크'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브랜드의 새로운 클래식 라인업을 보다 다양한 고객에게 소개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경험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