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설 연휴 시즌 매장을 방문한 고객 전원에게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 교환권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13일부터 18일 수요일까지 아웃백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병오년 새해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신메뉴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해당 기간에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결제 및 멤버십 적립을 완료하고, 아웃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받기 버튼을 누르면 샐러드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스트로베리 리코타 샐러드’는 제철 딸기와 리코타 치즈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기름진 명절 음식으로 지친 입맛을 산뜻하게 돋워주기 좋다.
이벤트 쿠폰은 설 연휴 이후인 24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졸업·입학 시즌은 물론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까지 기념일과 각종 모임을 위한 식사 시 더욱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통신사나 제휴 카드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한층 높였다.
아웃백은 최근 딸기를 활용한 시즌 메뉴 4종과 애피타이저 2종을 선보였다. 제철 딸기를 가득 곁들인 샐러드부터 달콤한 ‘스트로베리 타르트’ 디저트와 청량하고 상큼한 ‘스트로베리 에이드’, ‘스트로베리 그라니따’ 음료 2종까지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주는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한 쫄깃한 식감의 '뇨끼' 2종도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가족, 연인, 지인 등 소중한 분들과 전국 아웃백 매장을 찾아 주시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제철 딸기의 맛과 매력을 한가득 담아 차려낸 이번 시즌 메뉴들과 함께 아웃백에서 풍성한 명절 외식을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웃백은 계절별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저녁 8시 이후 콜키지 프리 혜택 제공 및 다양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일상 속 캐주얼 다이닝 경험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