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롯데쇼핑 롯데온은 2월 18일까지 막바지 설 연휴 준비를 위한 ‘설 명절, 특가에 올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명절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숙박권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제주 5성급 호텔인 스위트호텔 제주는 야자수와 아름다운 조경으로 리뉴얼한 객실과 수영장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한, 경주월드는 연휴 기간 동안 단독특가를 선보인다. 전국 16개 지점을 갖고 있는 히어로플레이파크는 6일간 한정판매 및 선착순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캐리비안베이는 오후 3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함께 누릴 수 있는 캐리비안베이 종일권을 비롯해 에버랜드 종일권과 오후권 등을 판매한다.
명절 직전 선물 준비가 아직인 고객을 위해 모바일상품권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 선호도가 가장 높은 롯데모바일상품권 5만 원을 2% 할인해 매일 한정수량 판매한다.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프티쇼도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bhc 등 활용도가 높은 브랜드 중심으로 구성했다.
연휴 기간 가족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대용량 생활·리빙·가공식품도 준비했다. 크리넥스 3겹 천연펄프 순수소프트 다이노탱 2팩 기획, 샘표 커리 골라담기, 벤앤제리스 파인트 4통 기획, 삼립 인기스낵 10봉 골라담기, 리스테린 4개입 등이 있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설 명절 기간 동안 방문하기 좋은 관광지 입장권을 비롯해 숙박권까지 마지막 여행 찬스 상품을 모았다"며 "연휴 기간 선물을 아직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모바일 선물과 대용량 물품도 준비했으니 실속 있는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