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우리금융그룹이 2026년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맞아 대한민국 국가대표팀(Team Korea)을 응원하기 위한 그룹 통합 마케팅 ‘팀우리(Team Woori) 응원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한체육회 공식 후원을 기념해 고객과 함께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는 참여형 이벤트로 마련됐다.
고객은 우리금융의 유니버설 뱅킹 앱 ‘우리WON뱅킹’에서 대한민국 금메달 종목 맞추기, 금메달 개수 예측, 미래 국가대표 유망주 응원하기 등 간단한 미션에 참여해 즉석 경품 응모권인 ‘메달’을 받을 수 있다. 획득한 메달 수만큼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순금 1돈과 우리금융그룹 포인트 꿀머니 1만원, CU편의점 5000원권 쿠폰,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중 우리WON뱅킹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삼성월렛포인트 또는 네이버페이포인트 1만원 상당의 추가 혜택도 지급된다.
우리금융그룹의 8개 계열사 역시 각 사의 대표 상품과 서비스를 연계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리은행은 월 최대 30만원까지 자유적립식으로 납입할 수 있는 ‘우리 Team Korea’ 적금을 출시해 국가대표 성적에 따라 최고 연 7.5% 금리를 제공한다. 동양생명과 ABL생명은 보험 상담 및 가입 고객에게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최대 3만원까지 지급한다.
우리카드는 카드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8만5000원의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우리투자증권은 신규 계좌 개설과 주식 거래 고객에게 ETF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통해 최대 3만7000원 상당의 혜택을 마련했다. 우리금융저축은행은 환경보호 서약 시 우대금리를 적용한 정기적금을 운영하고, 우리자산운용은 SNS 응원 이벤트를 통해 포인트를 제공한다.
우리금융그룹 시너지사업부 이경범 부부장은 “‘우리팀 응원 이벤트’로 우리금융그룹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편리하게 이용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