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카카오페이증권(대표 신호철)은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와 함께 여행 및 투자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양사는 각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 해외 주식 선물과 숙소 할인·포인트 혜택을 교차 제공하는 두 가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이달 16일부터 다음 달 25일까지 ‘오늘부터 나도 해외주식 주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여기어때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숙소를 결제한 고객이 참여 대상이며, 올해 6월부터 11월 사이 숙소 결제 이력이 없어야 한다.
결제 후 여기어때 전용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발급 받아 카카오페이증권에 등록하면, 해외 인기 종목 5종 가운데 1개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지급 대상 종목은 ▲애플(AAPL) ▲구글(GOOGL) ▲테슬라(TSLA) ▲엔비디아(NVDA) ▲마이크로소프트(MSFT) 등 글로벌 빅테크 기업이다. 지급 금액은 최소 1천 원부터 최대 100만 원까지 무작위로 제공된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설레는 주식 거래’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증권에서 주식을 거래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다. 올해 6월~11월 사이 일반 주식 거래 이력이 없는 사용자가 이벤트 기간 내 1만 원 이상 거래하면 참여 가능하다. 단, 자동투자(모으기)는 제외된다.
완료 시 참여자 전원에게 국내·해외 숙소 1만 원 중복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추가로 쿠폰 수령자 중 추첨을 통해 여기어때 포인트 ▲100만P(1명) ▲50만P(2명) ▲3만P(47명)를 지급한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여행이라는 친숙한 소비 경험에 투자 혜택을 결합해 양사 이용자가 부담 없이 첫 거래에 나설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투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모델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