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이마트24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 증가에 맞춰 케이크, 주류, 안주까지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24는 연말 홈파티 필수 아이템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오는 17일까지 예약 판매한다.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시그니처 피칸파이, 허쉬 모어 딥 쇼콜라, 데르뜨 꾸미기 밀크케이크 등 케이크 4종과 약과 선물세트, 카스텔라, 파운드케이크 등 디저트 상품이 포함된다. 고객은 매장에서 주문 후 12월 23일부터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또 수크레 크레이프 케이크, 레어 프로마쥬 케이크, 하겐다즈 바닐라 그린티 가든 케이크는 앱 예약픽업 상품으로, 17일까지 이마트24 앱을 통해 구매 시 최대 12%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말 모임을 겨냥한 주류 행사도 풍성하다.
이마트24 전용 와인 브랜드 ‘꼬모(COMO)’의 신상품은 토스페이 결제 시 최대 4000원 할인되며, 인기 위스키 5종은 최대 20% 할인과 포인트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하이네켄, 삿포로 등 인기 캔맥주와 하이볼 80여 종은 4캔 1만2000원 행사가 적용된다. 혼술·홈술 트렌드에 맞춰 안주 브랜드 ‘포차24’를 론칭해 냉장안주와 마른안주 21종을 선보였다.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인 트렌드랩 성수점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체험형 이벤트와 함께 와인·케이크 할인, 희귀 위스키 한정 판매도 진행된다. 이마트24는 시즌 맞춤형 상품과 혜택으로 연말 소비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