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태호 기자]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대표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오는 4일까지 연말연시 특별 이벤트 ‘아듀 2025!’ 3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는 기간 동안 유저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며 몬스터 영입과 전력 강화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첫 번째 이벤트인 ‘매일 태생 5성 소환! & 행운 보상 이벤트’에서는 일일 플레이만으로도 강력한 몬스터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유저는 하루에 아메리아의 행운 100을 사용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태생 5성 몬스터를 1회 소환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전까지 최대 35회 소환 후 이 중 1마리를 선택해 얻을 수 있다. 또 하루에 아메리아의 행운 500을 사용하면 11주년 기념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등 누적 출석 일차에 따라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두번째 ‘11주년 기념 소환서 지급! 특별 미션 이벤트’는 PVP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됐다. 아레나·월드 아레나·점령전 등에서 플레이 수에 따라 이벤트 포인트가 부여된다. 누적 포인트에 따라 11주년 기념 소환서 최대 120장을 포함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빛과 어둠의 소환서, 전설의 소환서 등 고급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일 이후 생성된 계정의 신규 소환사와 10월 1일 이후 복귀 혜택을 받은 이용자는 카이로스 던전·시험의 탑·이계 던전 등에서 정해진 미션을 성공할 때마다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6성 전설 등급 룬 등 핵심 성장 재화를 단계별로 확보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