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SPC 그룹 라그릴리아가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담은 시즌 한정 메뉴 6종을 선보였다. ‘함께할수록 더 깊어지는, 풍성한 가을의 맛(Full of FLAVOR)’을 테마로 라그릴리아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다양한 식재료의 깊은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라구소스와 베사멜, 모짜렐라 치즈를 층층이 쌓은 라자냐 위에 그뤼에르 멜팅치즈를 테이블에서 직접 부어 완성하는 ‘멜팅치즈 라자냐’, 신선한 제철 홍합•바지락•새우로 완성한 조개 육수에 탱글한 면이 어우러진 ‘씨푸드 비앙코 스튜 파스타’, 불향 가득한 구운 야채와 부드러운 스테이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릴 스테이크 웜 샐러드’ 등이 대표 메뉴다.
신선한 루꼴라와 하몽, 방울토마토를 올려 화덕에 구운 ‘프레시 그리너리 피자’, 얇고 바삭한 도우 위에 믹스야채와 하몽, 방울토마토, 발사믹 드레싱을 더한 ‘프레시 그리너리 씬 크러스트 피자’, 에스프레소 시트 위에 마스카포네 치즈와 우유 크림을 올린 ‘클래식 티라미수’도 선보였다. 피자 신메뉴 2종은 매장에 따라 판매되는 품목이 다르다.
가을 시즌 메뉴 출시를 기념해 대표 메뉴(멜팅치즈 라자냐, 씨푸드 비앙코 스튜 파스타, 그릴 스테이크 웜샐러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앱에서는 해당 메뉴 포함 7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해당 메뉴 중 1종 또는 에이드 2잔을 제공하는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운영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 제시 시 대표 메뉴 주문 고객에게 ‘클래식 시나몬 밀크티’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라그릴리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풍성한 가을의 맛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