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5FW 시즌을 맞아 ‘우먼스 크롭 다운 시리즈’를 출시하고 브랜드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운 고기능성 숏다운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모두 그라핀 축열 안감을 사용해 보온성과 경량성을 높인 ‘히트코어 테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히트코어 안감은 탄소 원자 구조로 이루어진 그라핀 원사를 활용해 보온성과 경량성, 그리고 정전기 방지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여기에 크롭 다운 핏까지 더해 일상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대표 겨울 아우터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번 화보에서 고윤정이 착용한 대표 제품인 ‘여성 헤이니 글로우 다운 숏패딩’은 슈퍼 크롭 기장으로 디스커버리에서 가장 짧은 기장의 숏패딩이다. 3D 입체패턴을 적용하여 착장 시 곡선적인 실루엣은 물론 이상적인 비율을 연출해준다. 벨벳라이크 유광 외관, 고밀도 반광 외관 등 컬러 별로 다채로운 외관 텍스처가 준비되어 있다.
‘여성 올리브 글로우 다운 숏패딩’은 부드러운 에코퍼 넥 안감이 적용된 제품으로 귀엽고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세미크롭 기장으로 어떤 라이프스타일에서든 부담 없는 데일리 패딩으로도 제격이며, ‘여성 올리아 글로우 다운 자켓’은 후드 스타일을 적용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숏패딩이다. 유광 에나멜 컬러들도 함께 준비되어 영 타깃을 포함한 다양한 소비자들이 환영할 만한 옵션을 갖췄다.
마지막으로 ‘여성 반슬리 다운 크롭 숏패딩’은 가벼운 크롭 다운 기장에 하이넥 디자인이 적용되어 라이프스타일에 구애 없이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가볍고 따뜻한 착용감은 물론 소프트 터치의 컬러 블록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서포트한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히트 코어 테크를 적용해 트렌디한 디자인과 이상적인 보온 기능성을 느낄 수 있는 테크니컬 크롭 다운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화보 촬영 현장에서 고윤정 배우가 액티브한 무드로 가벼운 착용감에 만족감을 보였던 것처럼 소비자들에게도 디스커버리 크롭 다운 시리즈의 매력이 잘 전달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