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SSG닷컴이 추억의 만화 캐릭터 영심이·경태를 앞세워 신선식품 브랜딩 캠페인을 본격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쓱닷컴 및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 영상이 공개된다.
이번 캠페인은 ‘신선함에 설레다’를 주제로 영심이와 경태가 등장해 이마트몰 신선식품 경쟁력을 재미있게 녹여냈다. 캐릭터의 표정과 대사에 맞춘 작화컷을 활용해 친근함을 더했으며, 레트로 감성도 자극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 공개에 앞서 지난 9월부터 수도권 지하철 주요 역사에 게재한 스크린도어 광고는 소셜미디어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인증샷과 추억 소환 후기가 공유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는 행사도 오는 26일까지 열린다. 캠페인 영상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발뮤다 무선 스피커 ▲헐켄 롤링 토트백&카트 ▲데스커x일광전구 테이블 조명 ▲스탠리 텀블러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을 제공한다.
표상순 SSG닷컴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이마트에서 직접 고른 듯 믿을 수 있는 신선식품을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국민 캐릭터를 소환했다”며 "품질에 만족하지 못할 경우 '신선보장제도'를 통해 조건 없이 환불 받을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