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의 롤링파스타가 파브리치오 페라리(이하 ‘파브리’) 셰프와 세 번째로 협업한 신메뉴 ‘페페 파스타’ 출시 기념 시식회 ‘롤링 미식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2022년부터 파브리 셰프와 협업하여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 메뉴들을 꾸준히 선보여 온 롤링파스타 세 번째 협업 신메뉴 ‘페페 파스타’는 이탈리아어로 ‘후추’를 뜻하는 이름처럼, 알싸한 후추의 향과 그라나파다노 치즈가 어우러진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숏파스타인 ‘리가토니’를 사용해 동글동글한 면 속에 꾸덕한 크림이 촘촘히 배어들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롤링파스타는 지난 13일 고객 10팀을 초청해 ‘롤링 미식회’를 진행했다. 행사에서 파브리 셰프는 신메뉴 개발 과정 등을 소개하면서 직접 조리한 메뉴를 선보였다. 한 참가자는 “미슐랭 스타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정통 이탈리아 파스타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으로 느껴졌다”고 전했다.
한편 롤링파스타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9/30까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페 파스타’ 메뉴 주문 후 인증 게시물을 작성해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올리브브레드’ 1개를 즉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왕복 항공권(1명) ▲고프로(5명) ▲에어팟 프로(10명) ▲롤링파스타 5만 원 모바일 금액권(50명)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롤링파스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매장에서 정통 이탈리아 가정식을 직접 경험하고, 신메뉴의 매력을 보다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이 일상 속에서 특별한 미식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시도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