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아이소브가 지난 16일 오전 9시부터 11시반까지 온라인 라이브방송 전문채널 ‘그립’을 통해 화장품 공동구매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화장품 개인 판매 셀러 1위이자, ‘그립’을 대표하는 셀러인 폴프랑의 ‘안은재’ 대표와 함께 진행됐다.
2시간 반의 방송 동안 실시간 기준 1,000명 이상의 시청자가 접속하며 실시간 판매 랭킹 1위를 유지,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아이소브는 이번 공구 방송에서 1+1 타임어택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기능 스킨케어 라인업의 효능과 사용감을 실시간으로 소개했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된 주요 제품은 에토좀 DDS 아스타잔틴 부스터 5ml * 5ea, 아줄렌 케어 미스트 120ml, 래디언스 라하 필 패드 3ml * 30ea, 메조 카밍 앰플 마스크2 30g * 10ea, UVA Block Cream SPF 50+ PA++++ 50ml, UVA Block Cream SPF 40 PA++ 50ml, 스킨 볼류마이징 앰플 100ml 등이다.
아이소브 이동철 대표는 “이번 공구 라방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여 제품의 성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고기능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소브는 2000년 설립 이후 천연식물 유래 성분과 특허기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데이그(DEIG)’ 브랜드를 통해 일반 소비자 시장으로의 진출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