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R.LUX(알럭스)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오리베’를 새롭게 선보인다. 오리베 입점을 기념해 오는 6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
오리베는 세계적인 헤어 아티스트 ‘오리베 카날레스’가 설립한 뉴욕 브랜드로, 40년 이상 축적한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유명하다. 감각적인 패키지와 세련된 향, 전문적인 효과를 갖춘 오리베의 전 라인업을 이제 알럭스에서 로켓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더해주는 ‘골드 러스트 너리싱 헤어 오일’,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 ‘골드 러스트 리페어 앤 리스토어 샴푸’, 건조한 모발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슈퍼샤인 모이춰라이징 크림(150ml)’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오리베 제품을 구매하면 슈퍼샤인 모이스춰라이징 크림(50ml)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르네휘테르 제품을 구매하면 ‘토뉘시아 샴푸(50ml)’를 제공한다. 발망 헤어는 샴푸 또는 컨디셔너 구매 고객에게 브랜드 파우치를, 라부르켓은 바디 제품 구매 시 바디로션(55ml)을 추가 증정한다. 다비네스는 ‘오아이 헤어 밀크 에센스(4ml)’, 멜린앤게츠는 ‘미니 데오드란트’를 함께 제공한다.
시슬리 바디 제품 구매 고객은 향수 4종 키트를, 로라 메르시에 바디 및 향수 제품 구매 고객은 ‘앰버 바닐라 향수(5ml)’를 받을 수 있다. 메종 마르지엘라 바디 제품 구매 시에는 ‘바디젤(15ml)’을 증정한다.
모든 제품은 알럭스 전용 ‘시그니처 패키지’로 포장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와우회원은 구매 금액의 10%를 캐시로 적립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15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와우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추가 4%의 캐시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알럭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브랜드 오리베를 알럭스에서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여름 시즌에 맞는 럭셔리 헤어·바디 제품을 풍성하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