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기영에프앤비(대표 강인규)가 운영하는 숯불치킨 브랜드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이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신병 3’ 제작 지원 및 음식 협찬을 진행한다.
‘신병3’는 예측할 수 없는 신병들의 전입과 예상치 못한 인물의 복귀로 혼란에 빠진 신화부대를 배경으로 한다. 이번 신병 3에서는 상병 진급을 앞둔 박민석(김민호 분)의 갈등과 성장 과정이 중심을 이루며, 리얼한 군 생활 속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드라마 속에서 힘든 군 생활중 따뜻한 위로와 에너지를 전하는 매개체로 등장할 예정이다. 군인들에게 오랜 시간 사랑받아 온 음식인 치킨의 활기차고 정겨운 이미지가 드라마의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며, “특히 최근 독특한 재료를 활용한 토핑으로 화제를 모았던 ‘돼지껍데기누들’ 메뉴도 함께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은100% 진짜 숯과 함께 구워 풍부한 육즙과 숯 향을 자랑하는 브랜드다. 최근 선보인 신메뉴 ‘막창누들 숯불치킨’과 ‘돼지껍데기누들 양념숯불치킨’은 치킨업계에서 볼 수 없던 부속부위를 토핑으로 사용한 차별화된 대표 메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