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명진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1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설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오는 25일까지 서비스 기간 중 처음으로 전설 등급 ‘무기 형상 소환권’을 인게임 상점에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6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어 고레벨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전망이다.
이와 함께 3월 18일까지 다양한 설맞이 이벤트가 이어진다. 접속만 해도 ‘광명의 소환권’ 최대 66장과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한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획득한 ‘행운의 씨앗’을 모아 ‘가온누리 외형 획득권’, ‘2026년 설 복주머니’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2026년 설 기념 오딘의 유물 강화석 지급 특별 미션’을 통해 유물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오딘의 유물 강화석’ 2개가 지급된다. 오는 2월 16일부터 18일까지는 설연휴 기간 접속 시 ‘광명의 소환권’을 최대 66장 제공하는 푸시 이벤트도 실시된다.
한편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북유럽 신화를 바탕으로 한 오픈 월드와 대규모 전투, 고품질 그래픽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