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건강 선물세트 48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흑삼을 중심으로 자연건강, 장 건강, 관절 건강, 이너뷰티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선물 대상의 연령과 건강 고민, 섭취 편의성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CJ웰케어는 ‘한뿌리’ 흑삼 선물세트를 진액, 스틱, 정, 환 등 다양한 형태로 마련했다. 특히 병오년 붉은말의 해를 기념한 ‘흑삼대보 적마 에디션’은 새해의 활력과 기운을 상징하는 설 한정 패키지로 출시돼 명절 선물의 상징성을 더했다. 이와 함께 ‘흑삼지천보 진녹’, ‘흑삼지천보 스틱’, ‘흑삼지천보 정’ 등 흑삼 기반 제품도 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설에는 흑삼 농축액에 유기농 레몬을 더한 ‘블랙레몬스틱’ 선물세트도 새롭게 출시된다. 흑삼 특유의 쓴맛과 섭취 부담을 완화해 물에 타 차 형태로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홍삼 제품군에서는 절편형 제품인 ‘한뿌리 홍삼절편’ 세트를 추가해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강화했다.
자연건강 카테고리에서는 석류, 흑마늘, 배도라지, 양배추, 브로콜리 등 식물성 원료를 활용한 제품군을 구성했다. ‘자연건강 석류콜라겐’, ‘자연건강 흑마늘달임’, ‘자연건강 배도라지’, ‘양배추&브로콜리골드’ 등 일상적인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세트가 포함됐다.
이와 함께 장 건강을 위한 ‘바이오코어 500억 유산균’, ‘바이오코어 피부면역 유산균’과 관절·연골 건강을 위한 ‘뮤코다당밴 콘드로이친 세트’, ‘관절오만보 콘드로이친’ 등 기능성 제품도 선물세트로 마련됐다. 멀티비타민과 이너뷰티, 효소, 헬스푸드 카테고리 제품 역시 설 시즌에 맞춰 운영된다.
CJ웰케어는 오는 2월 12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기획전을 진행하며,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0만원 이상 구매 후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순금 1돈을 증정하고,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서울 시내 5성급 호텔 숙박권 50만원권,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치킨 기프트카드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세트는 명절의 의미와 일상 건강 관리 니즈를 함께 고려해 구성했다”며 “흑삼을 비롯한 핵심 라인업부터 자연건강·기능성 제품까지, 선물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