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새해를 맞아 진정한 휴식의 가치를 전하는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침실을 호텔 스위트룸처럼 ‘가장 편안한 휴식의 공간’으로 재정의하고, 일상의 에너지를 온전히 회복할 수 있는 프리미엄 숙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홈 스위트 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은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인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이자 업계 메가히트 컬렉션 ‘뷰티레스트’는 물론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50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룸 스프레이 2종을, 뷰티레스트 블랙 구매 고객에게는 올시즌 구스 듀벳 이불과 디퓨저 및 룸 스프레이 2종 등을 선물하는 푸짐한 사은품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하며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특히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이자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온라인 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시몬스는 매주 수요일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프레임 신제품 6종(▲하우티 ▲르벨르 ▲테피 ▲플래토 ▲올로 클래식 ▲D2178)을 선보이며 2026년 침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선도한다. 이 가운데 ‘하우티’는 시몬스가 새롭게 제안하는 트윈슈퍼싱글(TSS) 사이즈 프레임으로, 슈퍼싱글(SS) 매트리스 두 개를 하나의 프레임에 올려놓을 수 있어 각각의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보다 인테리어 측면은 물론 편의성과 공간 활용도가 뛰어나다. 각자의 수면 취향에 맞춘 독립적인 수면 환경을 선호하는 요즘 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시몬스의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으며, 프레임뿐 아니라 매트리스에 대해서도 국내 침대 업계 중 유일하게 ‘국민 매트리스 4대 안전 키워드(▲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UL 그린가드 골드 인증)’를 실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