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롯데온은 2026년 새해를 맞아 1월 1일부터 11일까지 대규모 새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뷰티, 패션, 키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롯데온에 새롭게 입점한 신규 셀러들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온은 특히 2026년 소비 트렌드로 주목받는 ‘필코노미’에 맞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욕실 어메니티를 선보인다. 행사기간중 전 상품 무료배송과 최대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피지컬가먼츠’는 최대 55% 할인과 18% 즉시 할인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드헤베’는 롯데온 입점을 기념해 스토어 할인과 찜쿠폰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온은 향후에도 트렌디한 패션 브랜드 입점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베스트셀러 브랜드 혜택도 강화했다. 빈폴패밀리는 브랜드판타지를 통해 최대 40% 할인과 3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블루독패밀리는 전 상품 26% 즉시 할인과 중복·카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노스페이스, 아벤느, 쌤소나이트, 지오다노 등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네이버페이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연말 행사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활용한 알뜰 쇼핑도 가능하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2026년 첫 쇼핑을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