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연말 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 ‘아웃백 어워즈 2025(OUTBACK AWARDS 2025)’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연말을 기념해 2025년 한 해 동안 아웃백을 사랑해준 고객들께 특별한 선물과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됐다.
프로모션은 아웃백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아웃백 앱을 통해 2026년 예상 멤버십 등급을 조회하고, 최근 출시된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을 포함해 올해 아웃백이 선보인 총 6종의 메뉴 중 ‘최애’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최종 1위로 선정된 메뉴를 투표한 참여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루비빛 목걸이, 루비빛 커피머신, 아웃백 기프트카드 등 133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연말의 화려함을 상징하는 레드 컬러의 ‘루비’가 연상되는 총 1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투표 참여 고객을 위한 즉각적인 혜택도 마련했다. 투표를 완료한 뒤 카카오톡 공유하기를 통해 본인의 ‘최애 메뉴’를 지인에게 공유하면, 1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아웃백의 프리미엄 스테이크 메뉴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 ‘토마호크’, ‘오지 포터하우스’ 3종 주문 시 적용 가능하다. 내년 1월 1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아웃백 어워즈’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1천만 원 상당의 ‘루비빛’ 선물처럼 화려한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돌려드리고자 기획한 연말 축제”라며 “투표의 즐거움은 물론, ‘루비’ 테마로 꾸며진 매장에서 연말 신메뉴와 함께 빛나는 순간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아웃백은 연말연시 모임 및 파티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특별한 식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신메뉴 2종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셀렉션’과 ‘블랙라벨 루비 랍스터 에디션’을 선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