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SPC 배스킨라빈스가 19일부터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2025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연말 분위기가 특징이다.
케이크 사전 예약은 12월 16일까지 배스킨라빈스 애플리케이션(이하 배라앱)·해피오더·카카오톡 예약하기·카카오톡선물하기·땡겨요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배라앱·해피오더 주문 시 최대 30%, ‘땡겨요’ 주문 시 최대 1만원 혜택이 적용된다. 제품 픽업은 12월 20일부터 25일 사이에 가능하다.
‘트리팩(주니어 8구)’도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트리팩’은 8가지 맛의 주니어 사이즈 아이스크림을 담을 수 있는 패키지로,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으로 디자인 되었다.
배스킨라빈스는 24일 오후 7시 ‘워크샵 by 배스킨라빈스’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쇼케이스를 진행, 사전 초청 고객과 현장 방문객을 대상으로 2025년 크리스마스 케이크 18종과 12월 이달의 맛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캠페인은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해 더욱 특별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함께 연말 모임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케이크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