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한미사이언스는 미백·주름개선·항산화 효능을 갖춘 기미 케어 특화 다기능성 화장품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미사이언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프로-캄'은 가정에서도 기미와 색소침착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은 항산화, 미백, 주름개선 기능을 갖춘 맞춤형 세럼이다.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리프팅 세럼’ ▲‘퍼밍 세럼’ ▲‘모이스처 세럼’ 등이다.
공통 주요 성분으로 ▲‘알파리포산’ ▲‘올리오좀 이데베논’ ▲‘글루타치온’ ▲‘록샘파이어캘러스 여과물’ ▲‘신데렐라 케어 COMPLEX’ 등이 포함됐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3종은 모두 민감성 피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기미와 색소침착 고민이 있지만 자극이 강한 제품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하고 안전한 성분의 멀티 기능성 세럼을 기획했다”며 “피부 타입에 맞춘 3종 구성을 통해 기미 케어와 맞춤형 홈케어 루틴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프로-캄 멜라 화이트닝 세럼’ 3종은 한미사이언스 계열사이자 한미약품 제품 유통 등을 맡고 있는 온라인팜을 통해 유통된다. 이 제품은 전국 약국과 프로-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순차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