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롯데쇼핑 롯데온이 예비 엄마를 위한 ‘퍼스트맘 박스’ 응모 행사를 진행한다. 임산부들에게 인기 많은 튼살 케어 제품부터 탈모 샴푸까지 약 15만원 상당의 상품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는 21일까지 기간 중 매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매일 롯데온에 접속해 응모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뷰티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시크릿 쿠폰이 계정당 1개씩 발급된다.
퍼스트맘 박스에는 튼살 크림으로 알려져있는 클라랑스 예비맘 크림 30ml, 모발 감소 개선 샴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베다 인바티 샴푸 50ml, 스킨수티컬즈의 하이드레이팅 B5 15ml, 랑콤 제니피끄 세럼 7ml, 겔랑 아베이 로얄 헤어 세럼 5ml,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365 크림 30ml, 아비브 약산성 시트 마스크 1매, 다비네스 에너자이징 샴푸 12ml 등 인기 제품의 미니사이즈 제품을 담았다.
롯데온 담당자는 “새로운 생명과의 만남을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을 예비 엄마 고객분들이 한 번쯤은 본인을 우선으로 챙기는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를 기획했다”며 “예비 맘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으로 고심해서 구성한만큼 많은 예비 맘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