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CJ웰케어가 이브자리 슬립앤슬립과 함께 팝업스토어 <꿈의 조각×수면의 조각>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9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마켓 죽전점에서 운영되며, CJ웰케어와 슬립앤슬립은 각각 멜라메이트 존과 체험 존에서 소비자들을 맞이한다.
멜라메이트 존에서는 CJ웰케어의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인 ‘멜라메이트 구미’와 ‘멜라메이트’를 만나볼 수 있다. ‘멜라메이트 구미’는 CJ웰케어가 지난 2월 국내 최초 구미 형태로 선보인 식물성 멜라토닌으로, 올리브영에서 멜라토닌 카테고리 1위로 자리매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J웰케어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멜라메이트’는 식물성 멜라토닌을 2mg 함유한 고함량의 정제형 제품으로 한층 더 깊은 휴식을 도울 수 있다.
멜라토닌은 뇌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으로, 우리 몸의 생체 리듬을 조율하는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두 제품에 담긴 식물성 멜라토닌은 프리미엄 피스타치오에서 추출한 원료로, 인체에서 만들어지는 멜라토닌과 동일한 분자 구조를 지니고 있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체험 존은 슬립앤슬립의 대표 제품인 ‘깊은잠베개’와 ‘깊은잠매트리스’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꾸려졌다. ‘깊은잠 시리즈’는 인체공학적 구조로 설계되어 안정적인 숙면을 돕는 프리미엄 침구용품이다. 슬립앤슬립은 2025 FW 시즌 신제품을 현장에서 처음 선보이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도 특별 판매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 설문에 참여하면 ‘멜라메이트 구미’ 샘플키트를 증정하며, 제품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멜라메이트’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CJ웰케어 관계자는 “고객의 더 나은 휴식 경험을 돕기 위해 슬립앤슬립과 협업해 이번 팝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웰니스 솔루션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