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가 ‘캄포플러스’와 ‘캄포 비스포크’ 등 캄포 소파 대표 라인을 중심으로, 8월 31일까지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할인과 사은 혜택을 선보인다. 여름철, 거실을 더 시원하고 편안하게 꾸미고 싶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캄포 소파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2019년 첫 선을 보인 ‘캄포’는 독보적인 착석감과 편안함으로 ‘구름 소파’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시리즈로, 기능성 패브릭, 모던한 디자인, 모듈 기능까지 갖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우러지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캄포 소파의 대표 모델인 ‘캄포플러스 클래식’과 ‘캄포플러스 슬림’, 그리고 인기 모델 ‘캄포 비스포크 펫(아이보리)’ 소파를 모듈 조합에 상관없이 모든 고객 대상 15% 할인가에 판매한다.
‘캄포 비스포크’의 인기 컬러 2종(우븐 아이보리, 라이트그레이)과 ‘캄포 클라우드’ 모듈, 그 외 특정 모듈(카우치, 오토만) 포함 세트 구매 시에는 추가 할인도 적용된다. 쿠션 · 커버 등 캄포플러스 옵션 전 품목도 할인가에 판매하며, ‘캄포플러스 3.5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커버 또는 쿠션을 무료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내 구매 금액이 300만 원을 초과할 경우 신세계상품권을 추가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캄포는 특유의 편안한 착석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유연하게 어우러지는 디자인과 모듈 기능으로 10분에 1개씩 판매되며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 새 트렌드를 만든 히트 상품”이라며 “그동안 구매를 고민하셨던 고객들과 더불어 올 여름 거실을 시원하고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꾸미려는 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캄포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까사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에 이어 9월경 캄포 소파의 사양을 전면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라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신 주거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반영한 소재 · 컬러 확장을 통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 ‘캄포’만의 오리지널리티와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