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역대 최고 관중을 기록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2025 프로야구의 열기에 맞춰 4개 구단 홈 경기 티켓, 라팍 캠핑존 티켓, 편의점 쿠폰 등을 증정하는 ‘프로야구 찐팬퀴즈’ 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이벤트는 오는 8월 17일(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신규·기존 고객 구별없이 iM뱅크 앱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야구 퀴즈를 맞추면 자동 응모된다.
매주 진행되는 ‘프로야구 찐팬퀴즈’는 1회차 28일부터 8월3일, 2회차 8월4~10일, 3회차 11~ 17일로 나뉘어 진행된다. 진행 대상 구단은 삼성라이온즈, SSG 랜더스, KT 위즈, 키움 히어로즈 4개 구단이며 이 구단 중 티켓을 받고 싶은 팀을 선택하면 각 해당 구단별 퀴즈를 푸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각 구단별로 매주 맞춤 퀴즈가 출제되는데 선수, 홈구장 관련 등 팀 전반에 대해 해당 구단의 팬들은 어렵지 않게 맞출 수 있는 난이도로 출제될 예정이다. 매주 바뀌는 구단별 퀴즈를 풀면 한 주 홈경기 전부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하는데 매 회차 각 구단별 1인, 매 경기당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미당첨자 중 추첨을 통해 대구삼성라이온즈파크의 푸른 잔디밭에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라팍 iM캠핑존’ 티켓을 5장(1인 1매, 장당 최대관람인원 6명) 추첨 증정한다. iM뱅크 앱을 처음 사용하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원 편의점 1만원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iM뱅크 관계자는 “‘야구에 진심이지’ 상품 출시, 경기 고객 초청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며 “역대 최고 인기몰이 중인 프로야구 분위기를 더하고자 진행하는 ‘프로야구 찐팬퀴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즐거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