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일본식 꼬치구이 전문점 '이자카야잔잔'이 사당역 직영점이 연말 고객 감사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 사케 '잔잔X초심'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단독으로 해당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잔잔X초심’은 고급스러운 풍미와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주목받는 프리미엄 사케로 꼬치구이와 뛰어난 궁합을 자랑한다. 이번 행사는 이 특별한 맛의 조화를 경험할 절호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자카야잔잔’은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고 숙성 과정을 거친 후 전통 숯불 방식으로 구운 꼬치를 선보이며, 일본식 꼬치구이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화로와 독특한 숙성 기술을 통해 깊고 풍부한 맛과 은은한 불향을 더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꼬치구이를 넘어 숙성된 사시미와 나가사키 짬뽕, 차돌 짬뽕 등 다양한 요리를 준비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또 매장 내부는 전통적인 일본풍 디자인과 따뜻한 조명으로 꾸며졌으며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공간은 고객들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자카야잔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 분위기 속에서 고객들이 특별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방문을 요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