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KGC인삼공사가 피부 보습과 자외선 케어에 좋은 이너뷰티 신제품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피부 바이탈 핵심 성분인 7가지 원료로 만든 제품이다. 피부 세포와 동일한 분자구조를 가진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GT와 자기 무게 1000배의 수분을 끌어당기는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 V7’은 파우더 제형으로 자기 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레몬후르츠 맛으로 누구나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수분감과 자외선 케어를 동시에 하고 싶은 이너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은 카카오, 네이버, 쿠팡, 올리브영 등 온라인 채널과 백화점,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간편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위해 신제품 ‘화애락 이너제틱 콜라겐V7’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출시해 여성 통합 라이프 케어 건강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고 전했다.
KGC인삼공사는 '건강관리는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17일까지 '기다림 침향', '아이패스', '천녹 부스팅', '달임액'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 오는 12월 31일까지 알파프로젝트 포커스라인 6종을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도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