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앱 가입자 2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가득 담은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200만 가입자라는 의미 있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성원해 준 bhc 앱 회원을 대상으로 총 3가지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해 고객이 보다 폭넓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bhc 앱은 지난해 2월 리뉴얼 이후 1년도 채 되지 않아 고객 혜택 및 편의성 향상과 가맹점 상생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누적 가입자 수 200만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했다. 신메뉴의 연이은 흥행과 등급별 멤버십 혜택, E쿠폰 등록, 선물하기 등 앱 리뉴얼을 통한 기능 고도화로 신규 및 재방문 고객 증가가 주효했다.
먼저, ‘뿌링클 0원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bhc 앱에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뿌링클 한마리와 콜라로 구성된 쿠폰을 증정한다. 발급된 쿠폰은 bhc 앱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월 2일 문자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또한, ‘랜덤쿠폰’ 이벤트도 마련했다. 계정당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해당 이벤트는 최대 8,000원까지 할인 쿠폰 4종을 랜덤 지급한다. 배달과 포장 주문 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기간 내 랜덤 쿠폰을 5회 이상 다운로드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bhc 모바일 금액권 5,000원을 추가 지급한다.
이와 함께 ‘행운 미션 이벤트’도 진행한다. bhc 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 후 미션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 횟수에 따라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bhc 모바일 금액권 1만 원권(100명), 3회 이상 응모 고객에게는 bhc 모바일 금액권 3만 원권(100명)을 제공하며, 5회 이상 응모 고객 중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대한항공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bhc 관계자는 “앱 200만 회원 달성은 고객 여러분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뤄낸 뜻깊은 성과”라며, “앞으로도 bhc는 앱을 중심으로 다양한 편의와 혜택을 제공해 나가며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가맹점주에게는 배달 중개 수수료를 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소득 증대를 가져다주는 상생의 선순환 구조를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