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회장 조현범)의 사업형 지주회사 한국앤컴퍼니㈜가 새해를 맞아 한국배터리 고객과의 친밀도를 높이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올 한해 한국배터리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 고객이 실제로 원하는 정보와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수렴해 향후 채널 운영에 반영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앤컴퍼니는 한국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지난 1년간의 주요 활동을 정리한 ‘2025 Recap(결산)’ 릴스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통해 ‘2026년 보고 싶은 콘텐츠’를 주제로 댓글 이벤트를 운영 중이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배터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해당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2026년 채널에서 보고 싶은 콘텐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행사는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모바일 주유 상품권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부 내용은 한국배터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앤컴퍼니는 조현범 회장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그룹 통합 브랜드 ‘한국(Hankook)’과 배터리 사업 태그라인 ‘차지 인 모션’을 적용한 신규 BI를 선보인 이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략 아래 디지털 채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앞서 진행한 ‘한국배터리 브랜드 검색’ 이벤트에는 1,000명 이상이 참여해 높은 관심을 얻었다.
한국앤컴퍼니 측은 이번 댓글 이벤트를 통해 쌍방향 소통을 한층 확대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모빌리티 분야 유튜버들과의 협업, AGM 배터리 특장점 소개, 시즌별 차량 관리 팁 등 고객 눈높이에 맞춘 인스타그램 콘텐츠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한국앤컴퍼니 관계자는 “2026년을 맞아 고객의 목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렴된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제작해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