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애경산업이 자사 서포터즈 프로그램 ‘AK Lover’에서 화장품·생활용품 분야에 관심이 많은 1845(18~45세) 크리에이터를 대상으로 ‘AK Lover 프리미어 뷰티∙라이프 클럽’ 모집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숏폼팀·인스타그램팀·블로그팀 등 플랫폼 특성에 맞춘 세 가지 그룹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20일부터 내달 4일까지 AK Love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정자는 오는 12월 11일 발표된다.
선발된 크리에이터들은 2026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5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애경산업 신제품·스테디셀러 리뷰, SNS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브랜드 경험형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전원에게는 애경산업 제품으로 구성된 20만 원 상당의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활동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된 우수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상금도 지급된다. 지원자 전원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애경산업 대표 화장품·생활용품은 물론 최대 8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AK Lover는 제품 체험 기반의 콘텐츠 제작과 브랜드 홍보를 함께하는 애경산업 대표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