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한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이 선선한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안한다.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가을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위스키와 와인을 한잔 더 제공하는 1+1 특별 이벤트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고품격 음식, 와인 등을 즐기는 젊은 세대에게 주목받는 복합문화공간이다. 지하 1층에 위치한 와인바 비노탭 시에나에서는 소믈리에가 직접 선정한 ‘오늘의 와인’을 주문하면 동일한 와인을 한 잔 더 즐길 수 있는 와인 1+1 이벤트가 열린다.
매일 바뀌는 소믈리에 선정 와인에는 ‘1+1’ 스티커가 부착됐다. 비노 탭 시에나는 전문 소물리에의 추천을 받아 와인을 100ml 단위의 글라스로 한잔씩 결제하며 즐길 수 있는 와인 테이스팅 바다. 이 곳에는 가성비 와인부터 최고가 명품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또 5층 루프탑 바 디아만테에서는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프리미엄 위스키 12종을 한잔 더 마실 수 있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시에나 라운지 청담 관계자는 “고객들이 와인과 위스키를 각각 다른 분위기의 공간에서 1+1 혜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시즌 한정 이벤트”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또 “낮에는 비노탭 시에나에서 풍부한 와인의 경험을, 밤에는 루프탑 바 디아만테에서 가을밤의 정취와 여유를 만끽하며 배가 되는 위스키의 깊이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