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최남주 기자]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오는 10월 13일까지 더현대 대구에서 실시되는 팝업스토어 ‘위자드몰 해리포터’에서 iM뱅크 BC카드로 굿즈 구매 시 금액 대별 H.Point 증정 행사를 단독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위자드몰 해리포터 ’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대구 9층 포럼샵에서 진행되는데 해리포터 마법 지팡이인 완드 컬렉션부터 승강장 발매트, 해리포터 스테인리스 물병 등 영화에 등장한 소품들을 생생하게 구현한 컬렉션이 신상품을 포함해서 다양하게 판매된다.
iM뱅크(아이엠뱅크)BC카드는 단독으로 ‘위자드몰 해리포터’ 팝업스토어 H.Point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위자드몰 해리포터 굿즈 구매 시 H.Point를 금액대 별 (3만원 이상 5,000P, 5만원 이상 7,000P, 10만원 이상 10,000P)로 제공한다. 참여 가능한 대상카드는 iM뱅크BC카드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기업,선불카드,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최상수 마케팅그룹장은 “30~40대는 책과 영화로, 10~20대는 OTT와 테마파크 등으로 전세대를 초월해 인기를 끌고 있는 문화 콘텐츠인 ‘해리포터’가 지역 고객과 만나는 자리에 iM뱅크가 단독으로 혜택 행사를 진행해 고객 편의를 제고하고자 한다”는 배경을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이색콘텐츠 제휴사 협업을 통해 지역 밀착 문화 지원 및 생활 전반의 혜택을 주고자 노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