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LG생활건강 피지 에서 스포츠 의류 세탁에 특화된 세탁세제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를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여름 처음 선 보인 ‘피지 모락셀라’는 빨래 쉰내의 주범 모락셀라균을 전문적으로 세척하는 냄새제거 전문 세탁세제 브랜드다. 올 2월부터는 인기 탁구선수 신유빈을 전속모델로 발탁해 고객 친화적인 광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 새로 출시한 피지 모락셀라 스포츠 세제(이하 모락셀라 스포츠)는 신유빈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개발한 제품이다. 신유빈처럼 열정적으로 운동하는 스포츠 선수들은 빨래해야 하는 운동복의 양이 많고, 땀냄새 고민도 깊다. 그래서 이번에 출시한 ‘모락셀라 스포츠’는 피지 모락셀라 제품중 스포츠 의류 세탁에 특화된 제품이다.
모락셀라 스포츠는 빠른 침투 세정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로 일반 세제대비 10배 빠른 속도로 섬유에 침투한다. 또한 촘촘한 스포츠 섬유 속에 뿌리 박힌 모락셀라균까지 씻어낸다. 그 결과 운동 직후 빨지 못해 운동복에 찌든 땀냄새와 각종 쉰내를 99.9% 이상 제거하는 효과를 세척 성능 시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의류 변형 방지 기능성을 함께 갖춰 여러 번 입은 운동복도 마치 처음 산 것 같은 스타일을 유지한다. 모락셀라 스포츠는 온라인,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지난 5일부터는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마트에서는 이달 15일까지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