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타임즈뉴스 = 박현규 기자] 더베러랩스가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달롭을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달롭은 소량의 양을 뜻하며, 달롭을 통해 일상의 작은 변화가 큰 변화를 만들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고객들이 일상에서 작은 변화로도 편하고 즐거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겠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았다.
달롭은 브랜드 론칭과 함께 첫번째 제품으로 투명 선크림 ‘달롭 클리어 선쉐이드 프라이밍 선스크린’을 출시했다. 달롭 클리어 선쉐이드 프라이밍 선스크린은 기존 선크림이 갖고 있던 문제점과 불편함을 개선한 신개념 선크림이다.
최적화된 클리어 벨벳 겔 시스템으로 제형의 투명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려 달롭만의 백탁 프리 유분산 겔 제형을 구현했다. 바른 듯 안 바른 듯 바로 흡수되는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장 전 바르면 매끈한 피부 결을 만들어줘 밀착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식약처 기준 최대 자외선 차단지수인 SPF50+, PA++++ 등급을 받은 기능성 제품이다. 선크림 본연의 기능에 집중하기 위해 인공 향과 색소를 제외한 무향, 무색을 채택했다. 특히 피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안전하고 순한 사계절 사용 가능한 선스크린 제품이다.
달롭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 6일까지 한달간 달롭 자사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채널 톡체크아웃에서 20% 할인 및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