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타임즈뉴스 = 서연옥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다이소몰에서 ‘Daiso-DAY 살림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1월 19일 09시부터 23일 18시까지 진행한다.
품절로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살림템을 특별입고해 선보이는 ‘득템 타이밍’ 코너와 함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살림템을 큐레이션 해 제안한다. ‘득템 타이밍’ 코너에서는 높은 인기로 조기 품절됐던 생활용품을 득템할 수 있다.
지난해 8월경 출시해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휴대용 진공 청소기’를 재입고했다. 또한, 출시 당시 함께 인기를 끌었던 고데기와 헤어드라이어도 마련해, 인기 소형가전을 한 번에 장만하기 좋다. IT 유튜버의 리뷰로 화제가 됐던 ‘인켈 2채널 유선 패브릭 스피커’도 판매한다. 정리·보관용품 ‘조임끈 비닐백’과 파인 홈 구조에 맞춰 안정적으로 적층할 수 있는 ‘층층이 서랍장’도 사이즈별 4종을 입고했다.
‘새해 살림 한 판’ 코너 ‘실리콘 용기(약 250ml)’는 냉동 보관은 물론 전자레인지, 오븐에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남은 음식을 1인분씩 소분하거나 도시락 용기로 활용하기 적당하다. 신혼부부에게는 욕조, 변기, 세면대 등에 뿌리고 닦기만 하면 찌든 때와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요석 석회 강력 제거제’를 추천한다.
이 밖에도 대청소나 주방 새단장 등 상황별로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새해 살림 PICK’ 코너와 ‘욕실 곰팡이’, ‘냉장고 정리’ 등 고민거리 키워드에 맞춘 상품을 모은 ‘살림 고민 해결소’를 운영해, 필요한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집안을 정리하고 살림을 새로 시작하려는 고객들이 인기 상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데이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